배살빼는법 뱃살유형별 관리방법이에요

Posted by 초이❤️
2015. 8. 18. 15:39 다이어트/상체운동



안녕하세요~~ 완전 오래간만인것 같아요! 요즘 일도 너무 많고, 여름에는 여름휴가도 갔다오느라, 블로그를 거의 못들어왔었네요 ㅠ 여름휴가들은 잘 보내셨나요? 여기서 자기에게 맞는 운동을 찾으셨다면! 핫한 바디로 바다나 워터파크를 거니셨을거라 믿어요 :)



오늘은 배살빼는법 다양하게 알아볼건데요. 여름이 끝났다고 이제 좀 몸을 쉬게 해줘야지~ 한다는 생각은 금물! 관리는 꾸준히 해주실수록 좋구요, 특히 오늘 알아볼 뱃살이나 팔뚝살 다리 같은경우는 계절 관계없이 관리를 꾸준히 해주시면 정말 고생한 보람이 있는 부분이랍니다!





가장 먼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만인의 고민 뱃살! 이 배살도 관리하는 방법이 다 다르다는 사실! 아셨나요? 가장 중요한건 뭐든 움직이시고 운동하는 것이라지만, 기왕 하실거라면 내 뱃살의 유형과 원인, 그리고 이에 따른 관리방법을 알아두시면 편하실거에요 :) 여러가지 뱃살의 유형과 원인, 그리고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첫번째로 위뱃살 유형이에요. 그런 사람들이 있어요~ 저두 약간 포함이긴한데 ^-^;; 밥을 먹으면 아랫배가 볼록하게 나오는것이 아닌, 그 위쪽이 땅땅하게 나오는 부분들이 있거든요. 이런 유형에 해당되신답니다. 내장비만이라고도 하는 위뱃살 유형은, 올바른 식습관과 가벼운 유산소운동을 꾸준히 해주시면 효과가 정말 좋아요!



두번째는 위에 말씀드린 유형과는 반대되는 아래뱃살 유형이에요. 이 유형같은경우는 대부분 여성분이신 경우가 많은데요, 변비가 심하고 활동량이 부족하면 이런 유형이 많이 나타나더라구요. 이 유형은 무조건 많이 움직여주시는게 최고! 변비와도 연관성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섭취는 꼭 해주셨으면 해요~



세번째 유형은 옆구리 뱃살 유형인데요. 러브핸들이라고도 불린답니다. 보통 출산하신 여성분들께 많이 나타나는 유형이며, 피부에 탄력이 적고 살이 쳐지는 경우가 많아요. 이 같은경우는 유산소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하시면서 축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주시는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남산형 뱃살 유형이에요. 이 유형은 첫번째 말씀드렸던 위뱃살형과 아래뱃살형을 합한것같이, 내장지방이면서 전신비만에 해당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는 아주 위험하며 이 상태가 유지된다면 비만의 합병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경우는 할 수 있는 모든것은 해주셔야 좋아요. 운동, 식이요법, 행동수정, 약물요법 등을 병행하셔서 비만의 합병증을 줄이시는게 좋아요.



배살빼는법 무조건 운동을 해주시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지만, 기왕 하실거면 볼록 나온 내 뱃살에 어느 유형에 해당되는지와 그에 맞게 조절해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 마지막 유형인 남산형 뱃살 유형이라면, 망설이지마시고 바로 시행하셔야하는것 알죠?


이 글 아래 다른글들도 보시고 내가 원하시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으면 참고해주세요 :) 상체 하체 스트레칭까지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어요! 좋은정보도 수시로 업뎃해드릴게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