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다이어트운동 쇼파에서도 할 수 있어요! 같이해요~

Posted by 초이❤️
2015. 7. 23. 19:01 다이어트/상체운동



안녕하세여~~ 오늘은 집 거실에 흔히 있을법한 쇼파에서 살빼는 방법을 알아볼거에요~ 거실이 있는 집은 대부분은 쇼파가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쇼파에서 TV만 보셨던분들이 많으시죠? 이제 노우노우!




쇼파에서도 지긋지긋한 내 안의 크림빵을 없앨 수가 있답니다 :) 쇼파에서 하는 뱃살다이어트운동 같이 알아볼까요? 이 포스팅을 보시고 난 후는, 쇼파가 하나의 다이어트나 운동기구로 보이실거에요 :)




자세는 윗몸일으키기랑 거의 비슷해요. 이 동작을 바닥에 매트를 깔고하지 않으면 척추부분이 너무 아프거든요. 이걸 쇼파에서 하는거에요! 쇼파에서 하면 등부분이 푹신해서 운동하는데 척추부분 통증이 없구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리부분이 일반 윗몸일으키기 하는것보다 더 위쪽에 있지요? 그래서 실제 바닥에 누워서 하는 윗몸일으키기보다 효과가 더욱 좋답니다 :)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윗몸일으키기를 하시듯이 상체를 들어올려주시는거에요. 다리가 더 위쪽에 있기 때문에 복부쪽의 긴장과 당김이 기존 윗몸일으키기보다 센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무조건 세트 갯수, 시간을 채우는데 급급해하시지마시고, 정확한 자세를 잡으시면서 천천히 동작해주셔야해요~




이 운동의 포인트! 상체를 쭉 올리신 후, 다시 상체를 내리실때 천천히! 복부에 힘을 주셔서 버티시면서 천천히 내려가셔야해요. 이 동작을 제대로 한것과 하지 않은것은 효과에서 꽤나 큰 차이가 난답니다. 꼭 명심하세요! 천천히~ 버티면서~~




이 동작을 20회에 1세트로, 총 3세트 실시해주시면되는데요, 시간은 신경쓰시지 마시구요. 말씀드렸다시피 갯수와 정확한 동작! 시간만 본다면 천천히 해주시면 더욱 좋아요. 개인적인 추천은 TV보실때 음악 채널 있잖아요? 그 채널을 돌려놓으시고 해주시면 좋답니다. 시간에 구애도 안받게 되구요~ 운동하시는데 더욱 집중되어서 좋아요. 예능같은 웃긴 채널을 켜놓고 했더니,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ㅠ




이 운동을 하시는데 주의사항인데요~ 1번은 어느 운동에나 해당되셔요~ 20개의 1세트 총 3세트지만, 너무 무리가 간다 싶으시면, 1세트 갯수를 15개나 10개 이런식으로 줄여서 3세트 해보시구요. 중간중간 하시면서 늘리시면 된답니다. 두번째 주의사항은 아주 중요! 효과에서도 큰 차이가 나는! 천천히 버티시면서 배에 힘을 뙇! 주시면서 상체를 내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윗몸일으키기를 하실 때 계속 하시다보면 복부가 당기기 때문에 손힘으로 머리를 들어올리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러시면 효과 노노! 이운동은 뱃살을 빼기위해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복부에 힘을 계속 주시고 긴장을 주셔야해요~~ 


뱃살다이어트운동 집에 있는 쇼파에서 음악 들으시면서 천천히 해주시면~~ 내 안의 크림빵! 언젠다 다 사라질거에요 :) 이 글 아래 다른글도 보시고 내가 원하시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으면 참고해주세요 :) 상체 하체 스트레칭까지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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