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좁아지는법 쉽게 어깨 좁아지는 방법

Posted by 초이❤️
2015. 7. 8. 16:44 다이어트/상체운동






칠봉이처럼 어깨깡패인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어깨 좁아지는법 쉽게 어깨 좁아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어깨가 크다못해 태평양처럼 넓디 넓은 어깨라면ㅠㅠ? 뒤에서 보면 남자같다는 말을 단 한번이라도 들으셨다면 기쁜소식이에요! 은근히 남자들은 한번에 자기 품으로 들어오는 여자를 선호한다는 사실! 우리도 가녀린 여자가 될 수 있어요! 어깨 좁아지는 방법과 더불어 라인이 이쁘게 잡히는 운동 같이 알아보아요 :)




먼저, 굳어있는 팔과 어깨근육의 긴장을 풀어주시는 스트레칭을 해주셔야해요. 많이 해본 스트레칭 방법이신데요. 바르게 선 상태에서 양쪽팔을 머리 뒤로 엇갈려주세요. 이 상태에서 오른손으로 왼쪽 팔꿈치를 감싸쥔 후 아래로 가볍게 당겨주세요. 이 동작을 반대쪽으로도 반복해주시면 되시고, 훅훅 누르는 느낌보다는 지그시 쭈욱~ 천천히 누르시는 느낌으로 해주시면 되셔요.






다음은 뭉쳐있는 어깨라인을 시원하게 돌려주고 풀어주는 동작이에요. 양쪽으로 팔을 쭉 펴주세요. 쭉 뻗어주신 상태에서 큰 원을 그리듯이 양팔을 돌려주시면 되셔요. 팔을 굽히시지말고 계속 쭉 펴신 상태에서 돌려주세요. 어깨 좁아지는 방법 많이 어렵지않아요. 팔과 어깨에 운동량을 늘려 혈액순환을 빨리 돌게 하는 원리에요!




다음은 어깨의 바깥근육을 모아서 좁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동작이에요. 윗 동작에서 원을 그리면서 맞닿았던 손목을 안으로 접으면서 양쪽 손가락 끝끼리 닿도록 해주세요. 손목과 어깨에 힘을 실어주시면서 이 동작을 빠르게 해주시는게 포인트에요! 팔을 앞으로 쭉 뻗는것과 동시에, 양쪽 손목이 서로 닿으면서 바깥으로 벌어지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령을 이용해서 팔과 어깨 전체적으로 탄력을 주는 동작이에요. 한쪽 발은 의자 위에 올리고 허리를 곧게 펴서 서 주세요. 그런다음 아령을 쥐고 위로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이 동작도 마찬가지지만, 모든 무거운 운동기구를 올렸다 내리는 동작은 천천히 움직여주셔야 효과가 더 극대화 된답니다. 꼭 많이 무거운 아령을 필요는 없으세요. 동작을 천천히 하면서 꾸준히 횟수를 채우면 내 몸에 맞게 효과가 나온답니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어깨 좁아지는법 많이 어렵지 않아요. 아령이 없어도 간편한 물건으로도 할 수 있으니 어깨가 크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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