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살빼는 운동 집에서다이어트운동 쉬운걸로만!

Posted by 초이❤️
2015. 7. 6. 18:28 다이어트/상체운동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요즘은 제 개인적으로 하는일이 너무 바빠져서 주말에는 포스팅이 힘들어졌어요ㅠ 그래서 어떻게보면 지난주 금요일 이후로 3일만에 뵙게 되네요~ 반가우신가요?ㅎ 전 너무 반가워요 :) 카카오스토리랑 같이 운영을 하는데 다이어트나 뷰티 팁이 유용하다고 많이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오늘은 하루에 300kcal씩 야금야금해서 몸무게 7.5kg를 빼는 단기간 살빼는 운동을 알려드리려해요~ 헬스장이나 운동장에서 신명나게 뛰실필요 없이 집에서다이어트운동 간편하게 하는 방법이에요~ 일상생활에서 하는 동작이라 운동하시기에도 쉬우실거에요 :) 그럼 어떻게 하는지 한번 둘러볼까요?




첫번째 동작은 집 거실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하실 수 있는 동작이에요. 티비를 보시면서 아무렇지않게 무릎사이에 쿠션을 끼우시면 되셔요~ 의자에 편하게 앉으신다음 쿠션이 안떨어지게끔 양다리 사이에 끼우시면 되셔요. 중간중간에 다리에 10초정도 힘을 주셔서 자극을 주시면 된답니다 :) 이런식으로 일생상활에서 집에서다이어트운동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이 동작은 회사나 학교에서 하루종일 앉아있어서 뭉쳐있던 피로와 노곤함을 해소해주며 이쁜 다리라인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1분당 3.5kcal 정도 소모되시는데요 10분정도만 해주시면 35kcal가 소모된답니다 ~



두번째 동작은 마트나 편의점에 갔다오면서 할 수 있는 동작이에요~ 보통 봉투를 손가락에 끼워서 들고오자나요? 봉투 주둥이를 손으로 잡고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앞에서 위아래로 움직여주세요. 양손이 힘드시다면 한쪽씩만 번갈아가면서 하셔도되시구요~ 이 동작은 처진 내 팔뚝에 탱탱하게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 아령 덤벨 사실필요 없으세요~ 1분당 5.3kcal이 소비되시는데요 2분정도만 하셔도 10.6kcal이 소모되어요 :)




이번 동작은 부엌 싱크대에서 할 수 있는 동작이에요. 그림에 보이는 동그란 물건은 접시랍니다 흐흐 요리를 하시고 텀이 되시거나(음식을 끓이시거나 전자레인지 돌리시거나) 조리가 끝난후 하셔도 되셔요. 한발식 교대로 무릎을 구부려서 뒤로 감아올려주세요. 발뒤꿈치를 엉덩이쪽에 닿게 한다는 느낌으로 쭉쭉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이 동작은 발의 부기를 없애주고 피로예방과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가 있답니다 :) 1분당 4.8kcal이 소비되어요~ 10분정도만 가볍게 하셔도 48kcal이 소모되신답니다 ~




마지막동작은 요 동작들 다 하시거나 하루를 마무리하실때, 목욕하시면서 하실 수 있는 동작이에요 :) 단기간 살빼는 운동 생각보다 안어렵죠? 벌써 마무리단계에요. 목욕을 하시다가 욕조에 몸을 담그시고 다리를 살짝 올려주세요. 그리고 배에 힘을 넣어서 허벅지와 배를 서로 당겨서 자극을 주시면 되셔요. 허벅지와 배가 서로 닿는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답니다. 어떻게보면 운동선수들이 하는 펌핑운동중 하나에요. 윗몸일으키기 엄청 빨리 하는동작 있죠? 그걸 실제 밖에서 하면 엄청 힘든 동작이지만, 물 안에서 하기 떄문에 여자들도 큰힘을 들이지않고 하실 수 있답니다 :) 10회씩 반복하시는걸 1세트로 하시는데요. 보통은 한세트에 1분정도면 하실거에요~ 1분당 5.3kcal 를 소비하게되어요. 가능하면 2세트씩 하시면 10.6kcal 를 소모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



집에서다이어트운동 하는거 많이 어렵지않죠? 장을 보다가 요리를 하다가 tV를 보다가 목욕을 하다가도 마음만 먹으면 운동은 언제든지 하실 수 있답니다 :) 여러분도 시간이 없다, 헬스장을 등록해야한다 이러시지마시고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시작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단기간 살빼는 운동 더이상 꿈이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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