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뒷태 여신 만드는 뒤태 운동법 파헤쳐보자!

Posted by 초이❤️
2015. 7. 1. 18:49 다이어트/하체운동



무엇이든지 앞이 정말 중요해요~ 하지만 앞만큼 뒤가 중요하다는 사실! 아시는분 많으실까요? 궁금해요~ 더군다나 다이어트관련해서는 뒤태 중요성 정말 잘 아실거라구 보거든요 :) 오늘은 섹시한 뒷태를 가질 수 있는 운동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리도 으쌰으쌰해서 뒷태 여신 되보자구요! 집에서도 언제든지 하실 수 있어요!



네가지 운동을 순환하면서 뒷라인을 잡아주세요!



이쁜 뒤태 만드는 운동은 총 네가지 동작이 나오는데요~ 이 네가지 동작을 순환적으로 자신의 체력에 맞게 세트수를 정해서 해주시면 된답니다. 첫번째 동작은 써우(saw) 동작이에요. 먼저 편하게 다리를 쭉 뻗고 앉아주세요. 허리는 꼿꼿이 세우셔야해요~ 팔을 옆으로 쭉 벌리신다음 숨을 들이마시면서 몸통을 비틀어주시는데요. 시선이 가는 방향으로 몸통을 비틀어주시면서 앞쪽으로 뻗은손이 발끝에 닿을정도로 몸통을 비틀어주시면 되어요




두번째 동작은 스위밍(swimming) 동작이에요. 말그대로 수영하는 자세로 운동을 하는데, 수영이 실제로 전신운동인걸 아시나요? 이 동작도 마찬가지로 전신 라인을 잡아주는 운동이랍니다.





먼저 편하게 엎드린 상태에서 팔과 다리를 살짝 들어올려주세요. 골반과 복부 부분으로 몸을 지탱해서 엎드려 있는 자세인데, 힘이 좀 부치시면 무리하시지 마시고 하체부분은 바닥쪽에 닿으셔서 하셔도 되어요. 나중에 하시다보면 첫 기본자세 잡으시는데도 버겁지 않으실거에요 :)  그 자세에서 수영하듯이 손과 발을 엇갈려서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시면 되셔요. 이 동작은 횟수보다는 시간에 맞춰서 자기 몸에 맞는 세트를 정하시는게 좋아요 :)




세번째 동작은 시저스(scissors) 동작이에요. 역시 이름처럼 가위차기 차듯이 동작하는데요. 구분동작으로 알아볼게요 :) 처음에는 편하게 누워주시구요, 이 상태에서 다리와 상체를 들어올려 내려가지 않게 팔로 받쳐주세요. 그 상태에서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위 아래로 교차시켜 움직여주시면 되셔요~ 전 이거 어렸을적부터 장난삼아 침대위에서 많이 했거든요ㅎ 이게 허리에 좋은 운동인지 몰랐어요ㅎ 진작 섹시한 뒷태를 가질 수 있었는데ㅋ




마지막으로 락킹(rocking) 동작이에요. 이 동작은 먼저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으로 양발 끝을 잡아주세요. 그 상태에서 상체를 일으켜주시면서 몸을 앞 뒤로 움직여주세요. 이때 주의할 점은 하체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은 상태에서 움직여주셔야해요. 이 동작은 허리쪽에 좋은데요, 처음부터 무리해서 양발을 잡으면 허리에 무리가 올 수 있기 때문에, 동작을 하시는데 힘드신 부분이 있으시면 하체는 바닥에 대고 하시는게 좋아요~



이 네가지 동작을 시간이나 횟수, 본인이 소화하실 수 있을만큼 한 세트를 정해서 순환적으로 1세트라던지 3세트라던지 해주시는게 좋아요. 너무 적은양의 운동은 아무래도 효과가 바로 나타나진 않겠지만, 적은 양이라도 꾸준히 하시게되면 몸이 기억해서 분명히 효과가 올거에요! 그러니 부지런히 뒤태 운동하셔서 우리도 섹시한 뒷태 여신 되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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