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마사지 혈액순환 마사지 간단히 배워봐요!

Posted by 초이❤️
2015. 6. 28. 21:20 다이어트/다이어트정보




오늘은 운동하기 싫으신분들께는 희소식이랄까요?ㅎ 몸으로 움직이는 운동이 아닌, 간단한 마사지방법으로 살을 빼는 방법이에요. 다이어트 마사지인 셈이지요~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마사지는 손으로 꾹꾹 눌러주고 문질러주고 하는거잖아요? 그렇게 마사지를 함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서 살을 빼는 방법이랍니다. 같이 알아보기로 해요~




혈액순환과 살찌는게 관련이 있을까?


혈액순환과 다이어트? 이 두가지가 무슨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실제로 체중이 쉽게 변하는 채질을 가진 사람이라던가, 비만인 사람들은 혈액순환쪽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많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혈액이 몸을 잘 돌아다니지 않기 때문에 부종이 생기기 쉽고, 다리나 발목 팔 등이 붓기 쉽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 마사지 다이어트 마사지 해서 방법이 나온거에요~ 이제 실제로 어떻게 마사지를 하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




먼저 극세사 다리를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마사지에요. 그림 순서대로 설명드릴게요~ 먼저 종아리를 손으로 감싸면서 위로 끌어올려주세요. 손바닥으로 허벅지를 움켜쥐고 손을 번갈아 위치를 바꿔가면서 왼쪽과 바깥쪽을 같이 주물러주세요. 그다음 허벅지를 리드미컬하게 꼬집어주세요. 이는 콜라겐을 생성해주고 피부의 미세순환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 끝으로 양손바닥을 가볍게 오므려서 무릎부터 허벅지 끝까지 좌우손을 교대로 움직이면서 1분가량 두들겨주세요.





다음은 슬림한 팔뚝을 만들어주는 마사지에요. 팔을 수직으로 세운다음 팔뚝 군살을 쥐어짜듯이 주물러주세요. 팔뚝 안쪽 군살과 바깥쪽 군살을 각각 9번씩 주물러주세요. 어깨쪽으로 이어지는 바깥쪽 군살을 위아래로 문지르고 겨드랑이로 이어지는 안쪽군살을 9번씩 문질러주세요. 마지막으로 머리 뒤쪽으로 든다음 왼쪽 주먹뼈로 오른쪽 안쪽 군살을 문지르고 바깥쪽을 각각 9회씩 실시해주세요.



이번에는 배와 허리쪽이에요. 잘록한 허리와 납작한 배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랍니다. 먼저 양손 끝으로 치골뼈를 감싸고 아랫배까지 36회 오르내리며 마사지해주세요. 복부근육인 복직근을 아래위로 9번씩 문질러준후 주먹뼈로 36회 세게 문질러주세요. 양손이 서로 엇갈리듯 복부근육을 가로방향으로 비틀기를 9번, 아래 위 손을 바꿔서 반복 실시해주세요. 배꼽에 두 엄지를 고정하고 나머지 손가락으로 복부살을 크게 잡아올려요. 복부의 왼쪽, 중심, 오른쪽을 9번씩 총 27회 문질러주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어주는 혈액순환 마사지방법이에요. 손바닥으로 엉덩이 밑에서 중앙쪽으로 빠르게 밀어올려주세요. 그다음 주먹을 쥔 상태에서 엉덩이 밑에서 중앙쪽으로 빠르게 밀어올려주세요. 엉덩이의 환부 부위를 네개의 손가락으로 지그시 누르면서 돌려주세요. 세번째 그림처럼 엉덩이를 6등분 했을때 바깥쪽 위 중앙 부분이 환두입니다 :)


운동하시기가 귀찮거나 싫으신분들은 손이라도 부지런하게 마사지를 해주세요~ ㅎ 가만히 계셔서 살이 찌는것보다는 훨씬 이득이실테니까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