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살빼기 좋은운동 2주 목표로 실천해봐요!

Posted by 초이❤️
2015. 6. 27. 18:52 다이어트/상체운동




이제 6월도 다 갔어요~ 흥청망청 놀고 있다가 갑자기 남자친구나 지인이 같이 워터파크갈 계획을 세운다면?? 내 팔뚝이랑 내 다리살 어떡하란말인가요ㅠㅠ 오 노!! 단기간살빼기 좋은운동들로 빠뜻하게 빼주면 3kg 정도는 단기간으로 빠질 수가 있답니다. 어떻게 빼는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단기간으로 살을 빼려면 몸을 많이 움직여라?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단기간으로 살을 빼시려면 일단 많이 움직이셔야해요. 어떻게보면 살만 빼는게 목표이시면 무작정 꾸준히 뛰시는게 더 좋으실 수도 있답니다. 유산소운동이요~ 땀을 많이 배출시키니까요 :) 하지만 균형있게 몸의 라인을 만드시면서 빼시고 싶으시다면 이 방법을 추천드린답니다!



총 4개의 운동을 순환으로 해주시는건데요~ 모두 전신운동까지 되는 정도로 효과가 좋아서, 세트순환으로 꾸준히 하시면 몸의 라인은 살리시면서 단기간살빼기에도 좋은 운동법이 되실거에요. 첫번째는 가볍게 스쿼트 운동을 해주시면 되시는데요. 양발을 어깨너비정도로 벌리신 다음, 흉곽을 들어올린상태에서 시선은 정면을 바라봐주세요. 이 자세에서 손을 앞으로 뻗으면서 무릎을 굽혀주셨다 펴주시는 방법을 반복해주시면 되신답니다 :)



두번째로는 푸시업 운동인데요. 흔히 말하는 팔굽혀펴기에요. 정석대로하면 팔근육이 너무 붙으니 무릎은 바닥에 붙여줍니다.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엎드린 상태에서 가슴선정도 밑에 양손을 짚어주세요. 1번자세때 중요한게 있는데요. 손높이를 봐주셔요~ 손의 위치가 머리쪽이 아닌 어깨부분보다 더 아래쪽부분을 짚어주셔야해요~ 다음은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치면서 상체를 올려주시면 되어요. 이 동작을 반복햊쉬면 되는데요, 이때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셔야합니다. 목부분이 힘들어서 바닥을 보시는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효과가 떨어지게되요.




세번째 운동법은 응용싯업 운동법이에요. 먼저 바닥에 누워주시구요. 팔을 머리위로 뻗어주시고 발을 모아주세요. 일명 개구리자세라구하는데요~ 이 자세로 누워있다가 발 앞꿈치쪽으로 향해서 상체를 일으키시면 되어요. 이 동작을 반복해주시면 되시구요, 이 동작은 복부를 자극시켜 뱃살빼시는데 효과가 아주 좋은 동작이에요.



마지막으로 버피테스트 동작이에요 .이 동작은 이전글에서도 하는 방법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살짝 변형된 동작이에요. 전에는 양발을 동시에 움직이는식이었는데, 이번 버피테스트는 한발씩 움직인답니다. 먼저 흔히 벌받는 엎드려뻗쳐 자세를 취해주시구요. 한쪽다리를 앞으로 빼주세요. 이 상태에서 한발씩 번갈아가면서 몸통쪽으로 가져와주시는 동작을 반복하시면 되셔요.



알려드린 네 동작은 상체 하체 복부 모두 자극시키는 운동으로서 권장은 15~20회 1세트로 순환식으로 해드리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단기간살빼기 좋은운동이라 처음부터 무리하시면 좀 힘드실 수도 있으세요 :) 그렇기에 처음에는 적은횟수로 순환식으로 돌려보신 후에 자기 몸에 맞게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모든 운동은 무조건 자극센운동을 하는게 효과가 있는것이 아닌, 꾸준히 쭈욱~ 해주시는게 가장 효과가 좋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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