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키크는 운동 간단하게 키크는 방법 알려드려요~

Posted by 초이❤️
2015. 6. 21. 21:42 다이어트/스트레칭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키까지 커지는 일석이조의 운동법을 알아보려 해요. 백살까지 꼿꼿하게 살 수 있는 기적의 운동법이라 불리우는 팔꿈치돌리기 운동이에요~ 이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목 어깨 가슴 요추 골반 다리 이 운동만으로 모두 교정이 되어요. 틀어진 자세를 교정하는것만으로 키크는 방법 같이 알아볼까요?




생각한것보다는 집에서도 편하게 할 수 있고, 고통도 없으며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요~ 사진과 같이 보면서 집에서도 키크는 운동법 한번 같이 알아보아요~



팔꿈치 돌리기 운동 체험 전과 후, 어깨높이가 교정되어 차이가 줄어든게 보이시나요? 흉추 후만각도도 5도 이상이나 차이가 났어요. 요즘 사람들의 잘못된 자세가 이렇게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지요?

집에서도 키크는 운동법 팔꿈치 돌리기 운동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운동을 실행하기전에, 먼저 기본자세부터 알아야합니다. 나중에도 나오겠지만 이 운동법은 횟수보다는 정확한 자세가 중요한 운동이거든요. 자세가 잘못되면 그만큼 효과가 안좋아요. 팔꿈치 운동법 기본자세는 먼저 골반너비로 서서 아랫배에 힘을 가볍게 주시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붙이고 손은 가슴근육 위에 놓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운동하는법을 알아볼게요~



첫번째, 팔꿈치를 앞으로 쭈~~~욱 뻗어서 귀 옆까지 수직으로 올려주세요.

두번째, 어깨를 살짝 올려서 팔꿈치와 어깨 근육을 스트레칭 해주세요.

세번째, 이 상태에서 팔꿈치를 뒤로 넘겨서 돌려주세요.

이때, 운동효과를 더 보시려면 가슴을 최대한 펴주시면서 등근육을 조여주세요. 그러면 능형근을 더 자극하게되어 교정효과가 더욱 좋답니다. 등쪽이 더 당기는 느낌이 오면 맞으실거에요.



네번째, 어깨 힘을 빼주시면서 어깨근육을 이완시켜주시면 됩니다. 운동시에 발가락을 들어올린 상태에서 운동을 해주시면 효과가 더더욱 좋아요~ 



무슨 운동이든지 호흡법이 중요해요. 운동할때 호흡을 달리하면, 운동을 안한것보다 안좋아지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거든요~ 팔꿈치 돌리기 운동하실때 호흡은 팔꿈치를 들어올리실때 들여마셔주시고, 팔꿈치를 최대한 올렸을때부터 천천히 내쉬어주시면 되셔요. 이때 자세가 틀어지지 않도록 아랫배에 힘을 주시고, 배는 내밀지 않으셔야합니다.



말은 운동이라 하지만, 어떻게보면 교정에 더 가깝답니다 :) 목 어깨 가슴 허리 등을 교정시켜주어 키가 늘어나는 효과거든요. 교정하는 방법이니만큼 정확한 동작으로 하시는게 가장 중요하시답니다.



하지만 이 운동법은 근육을 많이 움직여주기 때문에, 혈액순환능력이 활성화되어요. 그말인즉슨 지방이 타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 역시 있다는거에요 :)  힘들지않고 고통스럽지도 않기 때문에 집에서도 편하게 하시기 좋답니다 ~ 해주시면 무조건 좋겠지여?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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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윤용차
    • 2015.08.07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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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윤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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