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다 먹으면서 두달만에 20kg 감량하는 종이컵 다이어트

Posted by 초이❤️
2015.06.12 18:55 다이어트/다이어트정보





오늘은 삼시세끼 먹으면서 두달만에 20gk 감량할수 있는 종이컵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출처: 굿닥

이글만 쭉 읽어보시고 실행하셔도 힘들지 않으실거에요. 왜냐구요? 방법 자체가 어렵지 않거든요 :)



먼저 종이컵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봐야겠지요?


종이컵다이어트란?


종이컵을 이용해서 먹을음식을 계량해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종이컵 다이어트 한끼 열량이 보통 400kcal정도인데요, 하루는 세끼를 먹는다고 가정 하에 1200kcal 정도로 하루에 여성의 기초대사량 정도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기때문에 자연스러운 식사량 조절이 가능한 방법이에요. 그래서 실천하는데 힘들지도 않구요.




종이컵 다이어트는 뭐가 좋을까요?


자기가 평소 먹는 음식으로 먹는 양만 조절하기 때문에 식단을 따로 잘 필요가 없고 누구나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거의 없다는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지요.




그럼 종이컵 다이어트의 자세한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탄수화물 섭취는 필수!


적당한 탄수화물 섭취는 폭식을 막아주고 근육이 분해되는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음식 섭취 방법

아침&점심 - 2.5컵 (탄수화물 1컵 + 채소 1컵 + 단백질 2분의1컵)



저녁 - 2텁 (탄수화물 2분의1컵 + 채소 1컵 + 단백질 2분의1컵)




2. 쌀밥보다는 잡곡밥!


잡곡밥에는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고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3. 그릇은 파란색으로!


이 이유는 아시는분도 계실거 같아요. 파란색이 가장 식욕을 떨어뜨리는 색이라지요? 최대한 식욕을 줄이기위해 식사는 파란색 그릇에 덜어먹는게 좋아요. 위에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ㅠ 식욕이 나질 않다는거,,,



그래도 요래 모아두니 이쁘긴만 하네요ㅎ 먹는 양말 잘 조절해서 먹는 종이컵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꾸준하게 해보아요! 누구든지 언제라도 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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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0.16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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